[TV리포트=이우인 기자] 성형외과 전문의로 유명한 권영대 원장이 20일 방송된 MBN ‘황금알’에 출연, 성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잘못된 불법시술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는 최근 채널A와 한국직업방송TV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 성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며 ‘진정한 미인’에 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하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로 오산에 위치한 강남성형외과의 원장을 맡고 있는 권영대 원장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잘못된 성형 상식’, ‘취업준비에 필요한 인상 만들기!’, ‘웃은 얼굴이 내 인생을 바꾼다!’ 등의 강연을 진행하며 여성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 그리고 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4060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성형, 당장 하고 싶으세요?’를 주제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성형에 대한 모든 것을 전했다. 그는 특히 얼굴에 빗질을 하면 부작용 없이 동안이 될 수 있다며 얼굴 빗질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권영대 원장은 국내에 사토 롤러클램프를 이용한 액취증 수술을 국내에 처음 소개, 보급한 성형외과전문의. KBS ‘생로병사’에 출연, 여성모발이식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기도 했다.
대한성형외과이사회의 윤리이사를 맡기도 한 권영대 원장은 “물론 성형외과 전문의 입장에서 성형이 꼭 필요한 환자도 있고, 미용성형도 거부 할 수 없는 시대적인 흐름이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자존감을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MBC ‘아궁이’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