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지우가 ‘겟잇뷰티 2017’에 훈훈함을 더한다.
12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배우 지수가 일일 썸남으로 출연한다.
특히 MC 산다라박과 지수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썸남을 내 남자로 만드는 ‘심쿵 스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산다라박이 직접 시범을 보인 것.
산다라박은 지수를 향해 “지수 오빠”라고 부르며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산다라박의 귀여운 애교에 광대가 승천한 지수는 “굉장히 사랑스럽다. 오늘 정말 행복한 날이다”라며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산다라박은 썸 성공률을 높이는 스킨십 중 하나로 ‘핸드크림 스킬’을 알린다. MC 세정은 “핸드크림 스킬의 키포인트는 되도록 많이 짜서 자연스럽게 발라주는 것”이라며 산다라박과 지수 사이의 달달한 분위기를 돋우는 역할을 해 눈길을 모은다. 또 핸드크림을 발라주며 자연스럽게 손을 맞잡은 두 사람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흘러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토킹미러’ 코너에는 토니안이 출연해 동안 비결과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이날 토니안은 수백 가지 방법을 거쳐 완성한 ‘촬영 전 붓기 빼는 팁’을 공개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겟잇뷰티 2017’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