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기자]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악(樂)인전’의 메인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23일 ‘악(樂)인전’ 측이 공개한 포스터에는 프로듀서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 그리고 가수 송창식과 송가인의 모습이 담겨 남다른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가왕 송창식의 데뷔 53년 만 첫 리얼리티 출연이라는 점과 송가인이 고정 출연을 확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포스터 속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강렬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이상민과 단단한 눈빛을 빛내는 다른 출연자들의 모습이 비장한 각오를 느끼게 한다.
이어진 포스터에는 레전드 송창식과 송가인의 넘치는 포스와 아우라가 담겨 음악 늦둥이들과 이들의 첫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악(樂)인전’ 제작진은 “프로듀서 이상민을 주축으로 음악 늦둥이들과 송창식, 송가인의 유니크한 조합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음악 예능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악(樂)인전’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55분 첫 방송된다.
김민주 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KBS 2TV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