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가수 이문세와 이소라가 무려 16년 만에 ‘잊지 말기로 해’를 다시 부른다.
‘잊지 말기로 해’는 1989년 발매된 가수 장필순 1집 ‘어느새’에 수록된 곡으로 이후 이소라가 이문세와 함께 듀엣곡으로 불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가수는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2‘ 녹화에 참여해 특급 콜라보 무대를 함께 꾸몄다.
16년 만에 다시 부르는 곡인만큼 두 가수는 물론 제작진까지 긴장의 연속이었고, 리허설 무대는 이들의 기분 좋은 긴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이문세는 무대의 전체적인 분위기까지 세심하게 체크했고, 이소라 역시 거듭된 리허설 무대에도 “노래 한 번 더 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있냐”고 요청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이후 진행된 본 녹화에서의 무대는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다. 16년의 시간이 주는 힘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환상의 하모니가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독보적인 보이스와 분위기, 그 감정의 깊이는 기대 이상이었다.
이에 제작진은 두 사람이 16년 만에 호흡을 맞춘 ‘잊지 말기로 해’를 오늘(2일) 네이버 ‘TV캐스트’ 및 공식 SNS 채널에 전격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밖에 오늘 방송에서는 이문세X이소라 특급 콜라보 외에 이문세X하이라이트의 ‘봄바람’ 무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판타스틱 듀오2’는 오늘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