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원조 국민 첫사랑 이연수가 충격적인(?) 사주 결과를 접한다.
이연수는 25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 출연해 연애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연수는 소개팅에 나서기에 앞서 전문가들을 만나 사주 풀이를 한다.
‘연애도사’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이연수는 ‘원조 CF 요정이지만 연애에서는 DF 요정’이라며 연애만큼은 D, F 학점인 연애사를 털어놓는다. 특히 사주 전문가를 만난 이연수는 과거 독수공방할 팔자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고 해 주위를 놀라게 한다.
이에 전문가는 ‘남자를 보는 눈이 별로 없다. 완성되지 않은 남자에 대한 동경이 있다’, ‘이 사주에는 연상만 들어와 있다’, ‘올해 시기를 놓치면 다음 연애 운은 62세에 들어 온다’는 결과를 내놔 이연수는 물론 MC들을 당황케 한다.
물론 이런 내용만 있는 것은 아니다. 전문가들은 ‘잘 챙겨주고 아껴주는 남자’, ‘말로 먹고사는 직업’ 등 이연수에게 잘 맞는 남자의 성향을 제시한다. 이에 제작진은 각종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이연수의 소개팅남을 찾아 기대감 넘치는 현장 분위기를 만든다.
이연수의 연애 성향 분석과 설렘을 안겨줄 운명남과 라이브 소개팅 현장은 25일 밤 8시 40분 SBS플러스와 채널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애도사’는 자칭타칭 연애 도사인 홍진경, 홍현희 , 신동과 사주, 타로, 점성술 등 각종 분야의 연애 도사들이 게스트의 연애 성향을 분석해 맞춤형 솔루션과 라이브 소개팅까지 주선 해주는 신개념 연애 토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SBS플러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