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고아성이 정체불명의 남자와 회사에서 포옹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늘(27일) 방송되는 MBC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박상훈)는 측은 고아성이 정체불명의 남자와 회사에서 포옹하는 모습을 하석진이 목격하는 스틸컷을 공개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하석진(서우진 역)은 무엇인가를 보고 눈을 크게 뜨고 깜짝 놀라고 있다. 고아성(은호원 역)이 회사 로비에서 한 남자를 환한 미소로 안고 있기 때문. 고아성이 끌어 안고 있는 남자는 배낭을 메고 캐주얼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특히 그의 얼굴이 가려져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츤데레 부장’ 하석진은 고아성을 알게 모르게 챙기고 있고, 고아성 역시 하석진에 대한 고마움과 호감을 갖고 있어 ‘호우 커플’에 대한 시청자들의 응원이 커지고 있는 상황. 이에 고아성이 하석진 앞에서 과연 누구와 포옹을 한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고아성과 의문의 남자가 포옹을 하는 장면은 오늘(27일) 방송될 14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