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아이유가 ‘쇼! 음악중심’에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했다.
16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아이유는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러브 포엠’으로 11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로 아이유의 ‘러브 포엠’, 악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태연의 ‘불티’가 올랐다.
한편, 마마무가 화려하게 돌아왔다. 마마무는 타이틀곡 ‘HIP’과 수록곡 ‘열 밤(Ten Nights)’의 무대를 꾸몄다. ‘열밤’은 서정젝인 멜로디에 이별 후의 상실감을 담담하게 풀어낸 곡으로 마마무 멤버들의 감성과 보이스가 돋보였다.
‘HIP’은 리드미컬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비트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마마무는 헤드셋 마이크를 장착하고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펼치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소희가 합류한 네이처는 ‘웁시(OOPSIE)’로 돌아왔다. ‘웁시’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하우스 리듬의 EDM곡으로, 네이처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개성을 잘 표현한 곡이다.
현아는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현아의 ‘플라워 샤워’는 뭄바톤 리듬에 808베이스, 퓨처한 사운드의 합이 테마를 이룬 곡. 현아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굿바이 무대가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밖에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던, GOT7 , 빅톤 , 권인하 , 원더나인 , BDC , 스윗소로우 , 사우스클럽 , IN2IT , 루리 , 밴디트 , 동키즈 , 온리원오브 , HINAPIA , 흰 등이 출연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