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닥터하우스’ 서장훈이 패션 피플로 변신해 길거리 런웨이를 펼치는가 하면, 즉석 커피 CF를 재연하며 ‘야망 공룡’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1일 방송될 KBS Joy 채널 ‘닥터하우스’ 13회에서는 배우 이숙이 옷과 추억의 아이템, 골동품으로 가득 찬 집을 공개하며 집 다이어트에 나선다.
이와 관련해 ‘닥터하우스’ 측은 서장훈의 활약상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장훈은 패션 피플인 이숙의 집에 들어가기 전 특별한 오프닝을 진행했고, 길거리에서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멋진 워킹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서장훈은 이숙의 집에 들어서서는 소뿔과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며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이숙의 집에는 각종 추억템과 정리하지 못한 다양한 골동품들이 존재했는데, 그 중 하나인 엄청난 크기의 소뿔을 발견한 서장훈이 이를 들어올리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서장훈은 모든 집 다이어트가 끝난 뒤 이숙의 집에 들어서서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자진해 창가에 앉아 커피 CF를 재연해 폭소를 자아냈다. 서장훈은 “사실은 여기 앉아서”라며 창가에 다리 하나를 올리고 걸터앉아 커피를 마시는 흉내를 냈고, 이 모습을 본 모두가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닥터하우스’ 제작진은 “서장훈이 매회 남다른 세심함과 센스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있어 감사하다. 서장훈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KBS Joy ‘닥터하우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