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박중훈, 이승환이 동안 스타로 꼽혔다.
23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8’에서는 ‘동안vs노안, 뜻밖의 동갑내기 스타’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9위는 보아와 이국주가 올랐다. 보아는 최다니엘과도 동갑. 두 사람은 한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극중 3살 나이차를 연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8위는 배우 정유미. 그는 개그우먼 김영희, 모델 한혜진,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동갑. 러블리한 외모로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정유미가 ‘역시 동안’임을 인증했다.
은지원은 7위에 올랐다. 그는 배우 김인권, 백도빈, 정형돈, 하정우, 최귀화 등과 동갑내기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원빈은 6위에 등극했다. 그는 진선규, 이태곤과 동갑내기 스타. 전현무, 박휘순, 정종철, 싸이 역시 원빈과 77년생 뱀띠 동갑으로 알려졌다.
5위는 장혁이 올랐다. 장혁은 김선영과 동갑내기 스타. 김선영은 1살 위인 라미란에게 언니라는 오해까지 받았다고. 김생민은 4위에 랭크됐다. 그는 정우성, 곽도원, 유재명과 동갑으로 알려졌다.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 박소현은 3위에 올랐다. 박소현은 이일화, 정영주, 마동석, 정준하, 남희석과 48세 동갑으로 전해졌다. 2위는 이병헌. 그는 김구라, 박명수, 류승룡, 김상호, 고창석과 동갑 친구다.
1위는 박중훈. 그는 이원종, 엄효섭, 김태원. 특히 이승환은 그런 박중훈을 넘는 동안 스타로 꼽혀 눈길을 모았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N ‘명단공개’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