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놀면 뭐하니?-조의 아파트’ 배우 이규형이 무근본 ‘냥냥펀치’와 ‘폭주주먹’을 시전하며 ‘열정만수르’ 유노윤호와 승부욕 맞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1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결핍 버라이어티 ‘조의 아파트’ 2차전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예고편을 통해 배우 이규형은 흥 가득한 댄스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이성경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조의 아파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규형은 본방송을 통해서 숨겨뒀던 거친 승부욕과 예측불가 예능감을 폭발시킬 것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규형이 동체시력 강화 훈련의 한 가지인 ‘탭볼치기’를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시작 전 공을 주시하는 그의 눈빛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그의 실력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이규형이 티 없이 맑은 ‘해롱이’ 미소로 무근본 ‘냥냥펀치’를 날리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앙증맞게 쥔 두 주먹으로 날아드는 공을 주시하는 모습과 마치 예능신이 강림한 듯 허공을 향해 무한 펀치를 날리며 ‘폭주주먹’으로 변신한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그의 폭발하는 승부욕에 놀란 다른 출연진들은 “화난 거야?”라며 웅성거리는가 하면 허당미 넘치는 ‘허공 주먹질’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이규형은 ‘열정만수르’ 유노윤호와 승부욕 맞대결을 제대로 펼칠 예정으로, ‘탭볼치기’를 준비하는 유노윤호의 비장한 모습 속 치열한 자존심 싸움을 예상케 만든다. 이규형의 ‘냥냥펀치’에 맞서 유노윤호가 강력한 ‘파워펀치’를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성경은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특급 간식을 준비해 ‘네버엔딩 먹방’으로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고, 필름카메라로 직접 현장을 담는 등 분위기 메이커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승부욕의 화신’ 이규형과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의 빅매치 현장은 1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조의 아파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