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오는 3일 방송되는 SBS FiL ‘평생동안’에서는 지난주 박효주의 하드코어 라이프 체험에 나섰던 김민정의 힐링라이프가 공개된다.
김민정은 뇌섹녀 이미지에 딱 맞는 똑똑하고 건강한 라이프로 언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평소 여러 가지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는 김민정은 “화훼 장식 기능사부터 버스 운전 면허, 트레일러 운전 면허 등을 취득했다”며 자격증 부자의 면모를 선보였다. 여기에 바이크 운전 면허와 한식 조리 기능사에도 도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이며 “나는 자격증 수집가인 것 같다”고 깨달음을 얻은듯한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김민정은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키토식단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다. “요즘 저탄고지를 하면서 지방을 태울 수 있는 몸 상태로 만들어준다는 키토식단에 빠져있다”고 말한 김민정은 박효주를 위한 음식 만들기에 나선다.
손쉽게 완성해낸 김민정의 키토식단을 맛본 박효주는 감동의 리액션을 선보였고, 김성령과 장영란, 조이현은 화려한 색감의 요리에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민정의 키토식단 레시피는 어떤 것들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생동안’은 SBS FiL, SBS PLUS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동시 방송되며, 다음 날인 금요일 저녁 8시에는 SBS MTV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평생동안’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