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6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이 신하균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병원을 찾은 환자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활짝 열 정신과 전문의 이시준(신하균 분)의 모습이 담겼다. ‘미친 세상’을 표현하듯 뒤죽박죽 쓰인 메시지 속 유난히 빛나는 주인공 이시준의 환한 미소와 따뜻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든다.
화사한 분홍빛 니트, 편안한 스니커즈와 큰 왕진 가방을 든 이시준의 모습은 마음에 상처를 입은 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출동해 따뜻한 봄 에너지를 선사할 ‘영혼수선공’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더불어 ‘오늘 하루 편안하셨나요?’라는 그의 안부 메시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잠시 멀어진 이들의 마음을 두드리는 듯하다.
‘영혼수선공’ 측은 “5월 6일, 세상 둘도 없는 괴짜 의사 이시준의 진료가 시작된다”라며 “2020년 모두의 마음이 힘든 가운데, 따뜻한 봄처럼 시청자들의 ‘안녕’을 묻고 자신도 모르는 상처들을 치유해줄 신하균표 마음처방극 ‘영혼수선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 처방극이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몬스터 유니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