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펜타곤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포레스트 위드 펜타곤 (FOREST WE:TH PENTAGON)’이 오는 11월 10일 첫 방송된다.
‘포레스트 위드 펜타곤’은 펜타곤 멤버들이 1박 2일 동안 ‘숲에서의 자발적 고립’을 통해 스스로를 알아가는 과정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11월 10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큐브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숲에서의 자발적 고립’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 펜타곤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속 주어진 1박 2일간의 휴가에서 무대에 대한 부담감을 잠시 내려놓고 오롯이 나 자신을 마주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하기’가 아닌 ‘덜어내기’ 미션을 전달받은 멤버들은 지난 4년간 숨 가쁘게 달려온 펜타곤의 일상에서 벗어나, 한적한 숲속에서 자연의 소리를 찾고, 햇살 가득한 해먹에서 낮잠을 자면서 나만의 소확행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리더 후이는 ‘나만의 버킷리스트’로 멤버간의 화합을 위한 스킨십을 강조(?)했다고 전해져 그 내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펜타곤 멤버들은 “그동안 꿈꿔왔지만 선뜻 실행 할 수 없었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며 힐링했다”고 소감을 전했는데, 이는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을 벗어나 자연에서 OFF의 삶을 꿈꾸는 현대인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펜타곤의 일상 모습과 숲에서의 자발적 고립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포레스트 위드 펜타곤’은 11월 10일 화요일 저녁 8시 큐브TV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