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2NE1 출신 공민지가 ‘더쇼’를 통해 화려한 솔로 복귀를 알린다.
18일 방송될 SBS MTV ‘더쇼’에는 2NE1 탈퇴 후 1년여 만에 솔로로 돌아온 공민지의 컴백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한층 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찾아온 공민지의 솔로 앨범은 래퍼 박재범과 플로우식 등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과연 어떤 강렬한 퍼포먼스와 무대가 꾸며질지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또한 ‘더쇼’의 ‘빙고 토크’ 코너에서는 신곡 ‘낮보다는 밤’으로 돌아온 EXID가 출연해 털털한 매력을 과시한다. EXID는 시종일관 유쾌하게 빙고 토크에 적극 참여해 그 어떤 아이돌보다 매끄럽게 코너가 진행되었다는 후문.
무엇보다 EXID는 갑상선 투병으로 함께 활동하지 못하는 멤버 솔지의 빈자리를 언제 느끼는지라는 질문에 단 한 명도 빠짐없이 동일한 대답을 해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과연 어떤 대답이었을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더쇼’에는 라붐, 베리굿, 정은지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B-Side, DAY6, EXID, PRISTIN, 구구단, 드림캐쳐, 세이예스, 인엑스, 틴탑, 황인선, 힌트의 무대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SBS MTV, SBS fun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BS M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