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백파더 생방송’에서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건어물 밑반찬을 소개한다. ‘백파더’ 백종원이 선보이는 ‘건어물 종합 선물 세트’는 든든하면서도 간단하게 한끼를 챙길 수 있는 레시피로 ‘백파더’의 ‘스페셜 꿀팁’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오늘(5일) 토요일 오후 5시, 90분 동안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에서는 24회를 맞아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건어물 종합 선물 세트’를 ‘요린이’들에게 가르쳐준다.
한번 해놓으면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 ‘요린이’들이 꼭 배우고 싶은 요리로 손꼽는 건어물 밑반찬. 멸치, 진미채, 황태채 등은 가격 부담이 적고 접근성이 좋은 만큼 ‘백파더’ 백종원이 선사할 ‘건어물 종합 선물 세트’에 대한 기대가 크다.
또한 ‘백파더’ 백종원은 어떤 건어물과도 완벽한 합을 이루는 ‘만능 무침 양념’을 공개할 예정이다. 건어물마다 다른 양념장을 쓰지 않고 ‘만능 무침 양념’ 하나로 ‘요린이’들의 번거로움을 덜고 요리 의욕을 자극하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겠다는 것. 어떤 건어물이든 상관 없다고 전한 ‘백파더’ 백종원이 ‘만능 무침 양념’으로 어떤 마법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늘 (5일) 오전 10시 30분 ‘백파더 편집판’에서는 추운 겨울과 어울리는 얼큰 칼칼 ‘순두부찌개’ 편이 방송된다. ‘요린이’ 맞춤형 레시피는 물론 생방송에서 못다 본 개성 만점 ‘요린이’들의 활약과 질문 러시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백파더 편집판’. ‘순두부찌개’ 편에서는 순두부와 다진 돼지고기만으로 맛을 낸 ‘백파더 레시피’에 감동한 ‘요린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백파더’는 오후 5시, 90분 생방송 종료 이후 네이버 TV ‘백파더’ 라이브관에서 생중계를 이어가며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백파더’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