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번 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힐링산장 2’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SK브로드밴드-미디어S 공동제작, 연출 심세호 김수현, 이하 힐링산장 2)는 산장지기 전광렬과 산장매니저 이수영-허경환이 고정 출연해 게스트 맞춤형 힐링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을 선사한다.
투트랙 방송! 채널과 또 다른 채널의 시너지
‘힐링산장 2’는 기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서 방송됐던 ‘힐링산장’을 기본으로 B tv와 채널S가 두 번째 시즌을 함께 공동 제작한다. 주목할 점은 각각의 채널에서 방송을 한다는 점으로, 최근 많은 프로그램들이 이 같은 전략으로 각각 보유하고 있는 시청자들을 통해 외연을 확장하며 시너지를 내고 있다. 기본 틀에서 각자의 색깔을 더해 업그레이드 된 시즌 2가 기대된다.
‘믿보배’ 전광렬이 아우르는 ‘힐링산장’
‘힐링산장 2’에는 산장지기 전광렬이 있다. 전광렬은 대한민국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로 특유의 인간미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예능감으로 ‘힐링산장’에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그의 분위기가 더해진 ‘힐링산장 2’는 이수영과 허경환이 가세해 윤활유 역할을 하는 등 예능의 기본과 게스트에 충실한 구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마무리는 게스트를 위한 ‘힐링 버스킹’으로, 그 자체로 감동을 안긴다. 전광렬이 애정하는 ‘힐링산장 2’는 휴먼 버라이어티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게 ‘사람’에 초점을 맞춰 그들에게 억지 이야기를 끌어내는 것을 지양한다.
한편, 전광렬-이수영-허경환이 함께 힐링의 진수를 선사할 ‘힐링산장 2’는 시즌 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1번)에서 오늘(11일) 월요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채널S는 오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힐링산장 2’,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