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진아 기자] 마이린과 마미손의 만남부터 하연수와 존맥 형제의 ASMR방송이 눈길을 모았다.
10일 tvN ‘내손안에 조카티비‘가 방송됐다. 조카바보 연예인들과 특급 키즈 크리에이터가 만나 환상의 케미로 초강력 콘텐츠 제작기를 담은 조카바보 취향저격 사심방송이다.
이날 방송에선 마이린과 노라조 조빈이 마미손과의 인터뷰에 성공했다. 이날 마이린은 평소 팬이었던 마미손과의 인터뷰에 설레는 표정을 지었다.
마이린은 초등학생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를 물었고 마미손은 “너는 내가 왜 좋으냐”고 질문했다. 이에 마이린은 마미손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으며 팬심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마이린은 조빈에 대해 언급했고 마미손은 음악에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마이린은 마미손에게 조빈과의 콜라보는 어떠냐고 물었고 마미손은 적극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빈 역시 함께 하면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거라며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하연수와 존맥 형제의 ASMR 방송이 펼쳐졌다. 찜질방에서 ASMR방송에 도전한 하연수와 존맥 형제. 그들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만화방 ASMR에 도전했다. 면요리와 떡볶이 등을 먹으며 만화적인 표정으로 맛을 표현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내손안에 조카티비’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