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펜타곤이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첫 컴백 무대를 꾸미며 옴므파탈의 매력을 뽐냈다.
오늘(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펜타곤은 미니 12집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펜타곤은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미니 12집은 글로벌 팬들에게 보내는 새로운 초대장과 같은 앨범입니다”라며 인사를 전했고, “이번 신곡은 섹시하고 고혹적인 곡입니다”라며 신곡을 소개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조각상 댄스’는 턱선을 강조하는 댄스입니다”라며 무대 관전 포인트까지 꼽으며 역대급 매력을 예고했다.
이날 펜타곤은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섹시함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함께 안정적인 보컬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 것은 물론 무대 장인다운 면모를 증명했다.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은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4일 발매한 미니 12집 앨범 ‘IN:VITEU'(인바잇유)는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시켰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인기가요’ 방송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