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박은혜의 반전매력이 안방을 찾는다. 비명을 지르며 운동하는 모습으로 일상 공개를 예고했다.
21일 첫방송되는 SBS FiL(에스비에스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에서는 박은혜가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하는 예고편으로 관심을 끈다.
박은혜가 비명을 지르자 트레이너가 “누가 많이 먹으래요?” 라고 핀잔을 줘 다이어터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이야기한 박은혜는 필라테스 수업을 받으며 의지를 불태운다.
특히 필라테스 기구에서 어려운 동작을 하며 연신 비명을 지른 박은혜는 “원래 우아하게 하는 모습 보이고 싶었는데…” 라며 의도와는 다른 모습에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박은혜는 한영과의 토크에서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밝힐 것이라고 선언한 바 있다. 한영의 독특한 피부관리 법 못지않은 박은혜만의 뷰티 꿀팁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푸드, 뷰티, 리빙 day로 이루어진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박은혜와 한영이 밝히는 언니 대표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유용한 꿀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분야의 고수들이 트렌디한 라이프 정보들을 제공하는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SBS FiL에서 7월 21일(화) 오전 11시에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제공 = SBS FiL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