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김민경과 문세윤의 ‘장학생퀴즈’가 개최됐다.
4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삼시 몇 끼 구례 편’ 1탄으로 전라남도 구례군의 한 마을에서 먹방을 펼친다.
이날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문제적 녀석들’을 부제로 ‘장학생퀴즈’, ‘101분 토론’ 등 멤버들의 지식 대결도 진행된다.
‘문제적 녀석들’은 ‘맛있는 녀석들’ 내 공식 뇌순뚱 김민경과 문세윤의 ‘장학생퀴즈’로 시작되었을 뿐 아니라 퀴즈쇼 전문 MC까지 등장해 거대한 스케일을 예고했다.
이에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 6년 동안 오늘이 제일 힘들다”라며 지식 대결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장학생퀴즈’는 상식, 영어, 수학, 과학, 받아쓰기, 고사성어 총 6가지 과목으로 펼쳐졌고 이 과정에서 김민경과 문세윤은 기상천외한 답변들을 내놓으며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걱정스러운 김준현은 “이거 진짜 방송에 낼 거야? 얘네 괜찮겠어?”라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또 한 번 폭소케 만들었다.
과연 ‘장학생퀴즈’의 승자는 누구일지? 김민경과 문세윤의 기상천외 오답 퍼레이드는 오늘 밤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제공 = ‘맛있는 녀석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