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12일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가 다정함이 듬뿍 담긴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우아한 식구들’은 12일 드라마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추석 인사를 공개했다.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는 옹기종기 둘러앉아 “안녕하세요”라며 시청자를 향해 한 목소리로 인사했다.
먼저 배종옥이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인사드립니다”라며 활기찬 인사로 포문을 열었고, 이규한은 “모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라고 따뜻하게 근황을 물었다. 공현주는 “이번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구요”라며 친절한 인사를, 김진우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임수향은 “‘우아한 가’와 함께 해피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쾌활하게 인사하고, 이장우가 “해피 추석! 해피 추석!”하고 외치자 모두 같이 “해피추석!”을 외치면서 손을 흔들고, 유쾌한 추석 인사를 마쳤다.
배우들은 드라마 속 ‘핏빛 공방전’과는 달리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현재 6회까지 방송되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우아한 가’. 단란한 분위기의 배우 6인은 휘몰아치는 미스터리 멜로 안에서 어ᄄᅠᆫ 열연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우아한 가’는 추석 연휴인 12일, 본 방송을 휴방한다. 그러나 아쉬울 시청자를 위해 오전 11시 20분부터 1, 2 3회를 연속 재방송 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우아한 가(家)’ 추석인사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