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김완선이 ‘언니네 쌀롱’의 게스트로 출격한다.
2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가수 김완선이 쌀롱을 깜짝 방문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메이크오버 쇼를 펼친다.
80년대를 주름잡은 원조 패셔니스타이자 트렌드 세터 김완선의 등장에 뷰티 어벤져스는 과연 그녀가 어떤 의뢰로 쌀롱을 찾았을지 궁금해 하며 초롱초롱한 눈빛을 드러낸다고.
당대에도 파격적인 스타일로 이목을 끌며 매 순간 뜨거운 화제를 낳은 김완선의 레전드 패션 아이템들이 소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무대에 오르는 날이면 독보적인 스타일링으로 화제성을 장악한 것은 물론 지금까지도 누리꾼들 사이 회자되며 ‘어제라고 해도 믿길 만큼 세련됐다’, ‘수십 년을 앞서간 패션 선두주자’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는 김완선의 모습에 쌀롱 패밀리들 또한 새삼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그가 제안한 멋진 의뢰에 쌀롱 패밀리들은 열의를 불태우며 그 어느 때보다도 트렌디하고 신선한 메이크오버 쇼를 예고한다. 영원한 트렌드 세터 김완선이 쌀롱을 찾은 진짜 이유와 원조 디바 앞에서 평소보다 높은 텐션을 보여준 뷰티 어벤져스가 만들어낼 파격적인 비포&애프터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MBC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