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연출 김유곤, 김인하)가 오는 9월 30일 일요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 짓고 첫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tvN 새 일요예능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개그맨 김숙, 배우 라미란, 모델 장윤주, 배우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쳐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라며 따라 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소개한다.
‘주말사용설명서’는 대세 개그맨 김숙, 명품배우 라미란, 톱모델 장윤주, 미녀배우 이세영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이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강렬한 케미가 돋보인다. 신나게 놀고 쉬면서 행복한 주말을 만끽하는 각기 다른 4인방의 매력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주말사용설명서’에선 노는 법을 잊었다던 김숙, TV 중독 라미란, 일 중독 장윤주, 혼자놀기의 달인이었던 이세영까지,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할만한 출연자들의 평범한 일상도 공개된다. 제작진은 “평범한 주말을 보내던 4인방이 함께 뭉쳤을 때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며 제대로 노는 법을 보여준다”고 전하며 본격 놀방 ‘주말사용설명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고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은 요즘 노는 법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제작진은 또, “요즘 핫하다는 여행지는 물론 힐링이 되는 아이템까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할만한 놀거리가 가득하다. 출연자 4인방이 직접 즐기고 인정한 만큼, ‘어머 이건 해야 해!’라고 감탄할 수 있는 알찬 주말 사용 코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주말을 책임질 새 일요 예능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는 오는 9월 30일(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N ‘주말사용설명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