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이범수의 아내이자 영어 이윤진이 ‘스타의 품위있는 아내’ 1위로 꼽혔다.
2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에서는 ‘스펙 갑, 스타들의 품위 있는 아내’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배우이자 최근 영화 제작자, 엔터테인먼트 대표로도 도전장을 내민 이범수와 그의 아내 이윤진이 1위로 선정됐다. 이범수의 아내는 동시통역사이자 의류 사업가로도 활동 중인 이윤진은 과거 비의 영어 선생님으로도 유명했던 바. 방송국 아나운서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는가 하면, 국제 포럼 통역사이자 모더레이터로 활약했다. 장항준 감독의 소개를 통해 영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난 두 사람은 연인에서 부부가 됐다.
배우 황정민의 아내이자 현 소속사 ‘샘커퍼니’ 대표인 김미혜 씨가 2위로 선정됐다. 방송인 남희석의 아내인 치과의사 이경민이 ‘스펙 갑 아내’ 3위, 가수 김원준과 지난해 웨딩 마치를 울린 아내이자 현직 검사 이은정 씨가 4위, 가수이자 프로듀서 윤종신과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출신 전미라는 5위에 꼽혔다.
또한 6위에는 영화감독 류승완과 그의 아내이자 영화 제작사 외유내강 대표인 강혜정, 7위에는 개그맨 문세윤과 그의 아내이자 LG트윈스 치어리더 팀장 출신의 김하나 씨, 8위에는 MC 이자 가수 배철수와 그의 아내이자 현재 MBC 라디오국 부국장 박혜영 씨가 올랐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N ‘명단공개 2017’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