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NCT127이 방탄소년단을 누르고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NCT127은 ‘영웅(英雄; Kick It)’으로 방탄소년단의 ‘ON’과 3월 넷째주 1위를 놓고 겨뤘다. 결과는 ‘영웅’이 앞섰다.
NCT127 멤버들은 “이수만 회장님 감사합니다” “우리팀 고생 많이 했어” “너무너무 보고 싶은데 세상이 나아지길 바랍니다” “TV 보고 계신 분들 건강하세요” 등의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영웅’을 섹시 버전으로 선보이는 세리머니를 펼쳤다.
이날 ‘뮤뱅’에선 초특급 아이돌들의 컴백 무대도 공개됐다.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옹성우, 6인조 보이 그룹 원어스가 그 주인공이다.
강다니엘은 ‘2U’와 ‘Jealous’로 청량미 가득한 무대를, 옹성우는 ‘GRAVITY’와 ‘GUESS WHO’로 깊어진 감성을 펼쳤다. 원어스는 ‘쉽게 쓰여진 노래(A Song Written Easily)’로 무대를 꽉 채웠다.
구구단 세정은 ‘화분’과 ‘오리발’로 솔로 무대를, 있지(ITZY)는 ‘WANNABE’로 과즙미 가득한 무대를 각각 펼쳤다. 빅톤은 ‘Howling’으로 몽환적이면서 남성미 넘치는 공연을 완성했다.
이밖에 이날 ‘뮤뱅’에는 어바우츄(About U), 동키즈(DONGKIZ), K타이거즈 제로, MCND, 드림캐쳐, 알렉사, 엘리스(ELRIS), 예지(YEZI), 키썸(KISUM), 홍은기가 출연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