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밥상 차리는 남자’의 다섯 번째 OST ‘아파도 좋아’가 전격 공개된다.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의 OST Part5 저스트(Just)의‘아파도 좋아’가 오늘(3일) 정오에 공식 발매된다.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해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각광 받고 있다.
‘밥차남’의 다섯 번째 OST인 ‘아파도 좋아’는 결혼, 출산 않고, 갈라 서는 ‘혼자 사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만으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는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유쾌한 러브송이다. 특히 사랑하는 가족과 애인을 위해 직진만 하는 ‘밥상 차리는 남자’들의 로맨틱한 진심이 담긴 곡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이들 사랑의 결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입가에 맴도는 가사로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만든 ‘아파도 좋아’는 그 동안 가요뿐만 아니라 많은 OST를 통해 만난 바 있는 작곡가 ‘홍진영’의 곡으로, 가수 ‘저스트(Just)’의 친숙하면서도 에너지 있는 보컬과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오는 4일(토) 저녁8시 45분에 17회, 18회가 연속 방송된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 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