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지현우가 ‘이시영 파헤치기 대작전’에 돌입한다.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김남희 허승민 극본, 이창한 연출) 측이 주인아(이시영) 염탐에 나선 한승주(지현우)의 분노 폭발 1초 전 현장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 뒤에 몸을 숨긴 채 예리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승주의 모습이 담겼다. 알고 보니 그는 동료 의사들과 함께 있는 인아를 염탐하고 있던 것. 승주는 인아의 말을 엿듣기 위해 고개를 빼꼼 내밀고 귀를 쫑긋 세우고 있다.
반면 인아는 승주가 자신을 염탐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눈치로 자신의 동료 최재승(신원호) 이진경(배슬기)과 열띤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 자신을 향해 맹렬한 기세로 다가온 승주에게도 아랑곳하지 않고 양 검지를 세우며 말을 건네고 있다.
염탐을 끝낸 승주는 옥상에서 인아를 향해 버럭 소리 지르고, 그런 승주 앞에서 인아는 움츠리고 있는 모습도 공개됐다. 도대체 승주가 무슨 말을 듣고 이처럼 화를 내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여태 인아가 승주를 쫓아다녔다면 이번엔 반대로 승주가 인아를 쫓아다닌다”라며 “인아를 향해 ‘테스토스테론’ 승부욕이 발동한 승주가 그녀를 염탐하면서 또 한 번 분노를 터뜨린다. 이에 인아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내일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 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