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박준형, 서남용, 김수영, 송준석이 스트레스 심한 현대인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오는 1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중독성 강한 노래와 예상치 못한 멘트의 황금 콤보로 구성된 ‘바바바 브라더스’가 안방극장을 크게 웃길 예정이다.
지난 주 새롭게 선보인 ‘바바바 브라더스’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어깨춤, 리듬감 살린 멘트까지 더해져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각종 댓글에 “다음 주가 벌써 기대되네”, “실수하는 거 왜케(왜 이렇게) 웃기냐고” 등 후기를 남기며 폭풍웃음을 인증했다.
이 기세에 힘입어 이번 주 ‘바바바 브라더스’는 더욱 강력한 웃음탄을 준비했다. 서남용과 김수영, 송준석이 장가를 가지 못한 이유를 비롯해 업무 폭탄을 맞은 직장인들이라면 폭풍 공감할 수 있는 긍정 멘트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폭소를 선물한다고.
또한, “바바바~”하는 중독성 강한 노래와 한 번 보면 어깨가 저절로 올라가는 동작은 벌써부터 많은 관객이 따라했다는 후문이다. 주문처럼 귓가에 맴도는 노래는 한 번만 들어도 뇌리에 자동으로 입력돼 새로운 수능금지곡으로 인기 몰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중독성있는 댄스로 한 번, 웃음으로 또 한 번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들 ‘바바바 브라더스’는 오는 1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