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K팝스타6’ 발 걸그룹이 시청자와 만날 준비를 마쳤다.
6일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측은 “오는 9일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파이널 경연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 무대에서 TOP2에 이름을 올린 보이프렌드(김종섭 박현진)와 3인조 걸그룹 KWINS(크리샤츄 김소희 김혜림)의 무대와 연습생 참가자 6인의 완전체 걸그룹 무대도 공개된다”고 알렸다.
‘K팝스타6’ 측은 이어 “결승에 오른 퀸즈와 지난주 아쉽게 결승 진출에 실패한 민아리(전민주 고아라 이수민)가 뭉쳐 프로젝트 걸그룹 무대를 준비했다”라며 “6인의 걸 그룹 멤버들이 다 함께 무대를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을 갖추고 이제껏 라이벌로 경쟁해온 연습생 참가자 6인이 무대를 펼친다”고 덧붙였다.
6인의 ‘완전체’ 멤버들이 이 날 무대에서 선보일 곡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포커스(Focus)’로 알려졌다.
‘K팝스타6’ 제작진은 “두 팀이 생방송 진출이 결정된 직후부터 틈틈이 호흡을 맞추면서 연습해온 무대”라고 밝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팝스타6’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보이프렌드와 퀸즈의 결승전과 6인의 완전체 콜라보 무대는 일요일 밤 9시 15분, 부천 실내 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