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 ‘청자켓 4인방’이 떴다.
오늘(2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가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는 ‘프라이빗 파티’의 드레스 코드를 맞춘 듯 똑같이 청자켓을 맞춰 입고 한껏 멋을 부린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는 ‘청자켓 4인방’의 결성을 기념하는 듯 함께 셀카 인증샷을 찍고 있는 가운데, 패션 피플의 아우라를 마음껏 뽐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요니P는 함께 찍은 인증샷을 보며 “완벽해~ 완벽해~”를 외치며 흐뭇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스티브J와 조세호의 몸을 사리지 않는 비보잉 댄스 배틀 현장도 포착됐다. 조세호는 한 손을 땅에 짚고 날렵한 몸 놀림을 보여주고 있고 이에 질세라 스티브J 또한 숨겨왔던 비보잉 실력을 뽐내고 있어, ‘무좀 브라더스’의 막상막하 비보잉 댄스 배틀의 승자는 과연 누가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후 고기-해산물-라면까지 풀 코스 바비큐를 즐기며 폭풍 먹방을 펼치는 이들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더한다.
또한 스티브J&요니P의 집 지하에서 함께 스케이트 보드를 즐기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화려한 스케이트 보드 실력을 뽐낸 스티브J의 모습과 어렸을 때 선수를 꿈꿨을 만큼 스케이트 보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던 조세호, ‘몸치’ 피오의 스케이트 보드 실력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