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리턴’ 박진희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정은채의 동상이몽 만찬이 포착됐다.
오늘(28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리턴(return)’(최경미 극본, 주동민 연출)에서는 의중을 알 수 없는 ‘동상이몽’ 저녁 식사가 펼쳐진다.
이는 강인호(박기웅)의 초대로 이뤄진 ‘악벤져스’들의 회동에 최자혜(박진희)가 함께 참석, 식사를 나누고 있는 장면.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최자혜는 알 수 없는 미소를 얼굴에 머금고 대화를 건네고 있는 반면, 오태석(신성록)과 김학범(봉태규)은 불안한 표정을, 강인호(박기웅)는 날카로운 눈빛을, 금나라(정은채)는 불편한 듯 시선을 아래로 향하고 있다.
더욱이 최자혜와 오태석, 김학범 강인호, 금나라는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만남에서도 본심을 드러내지 않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가중시킨다. 과연 요주의 인물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들 사이에서 오가는 의미심장한 대화는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 측은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장면은 28일(오늘) 방송에서 가장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신성록과 봉태규를 옥죄어 가고 있는 박진희와 친구들의 비밀을 알게 된 박기웅, 그리고 남편과 남편 친구들의 행동에 분노하고 있는 정은채 등 불신과 의심이 가득한 이들이 어떤 스토리 전개를 이끌어낼지, 그리고 이 자리에서 어떤 반전 결과가 펼쳐질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리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스토리웍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