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뮤직뱅크’ 컴백 무대를 통해 중독을 부르는 귀여움과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였다.
woo!ah!(우아!)는 2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 24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 무대를 펼쳤다.
이날 woo!ah!(우아!)는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와 상반되는 파워풀한 칼군무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여기에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뽐내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줬다.
특히 변화무쌍한 곡의 전개와 함께 쉴 틈 없이 바뀌는 무대 구성과 ‘고양이춤’, ‘발차기춤’ 등의 포인트 안무가 woo!ah!(우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부각시키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의 새 싱글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타이틀곡 ‘BAD GIRL’은 Z세대인 woo!ah!(우아!)의 태도와 표현방식을 담은 곡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곡 ‘BAD GIRL’로 컴백한 woo!ah!(우아!)는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K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