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프듀X’ 포지션 평가의 결과가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에서는 연습생들의 생존과 방출을 가를 포지션 평가가 시작된다.
‘프듀X’ 제작진 측은 “포지션 평가는 각 시즌마다 연습생들의 잠재력이 폭발해 ‘뱅뱅(Bang Bang)’, ‘겟 어글리(Get Ugly)’, ‘쉐이프 오브 유(Shape of You)’ 등 레전드 무대들을 쏟아낸 미션”이라며 “이번 시즌 역시 이에 못지 않는 역대급 무대가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포지션 평가는 보컬, 댄스, 랩 포지션 중 연습생들이 자신 있거나 보여주고 싶은 분야를 선택해 무대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포지션의 1등 연습생에게 주어지는 베네핏 표는 생존과 방출에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기에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평가는 팀전이 아닌 철저한 개인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연습생들의 경쟁이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연습생들 간의 미묘한 신경전이 담겨 눈길을 끈다.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자신의 역량과 실력을 증명하고 존재감을 각인시킬 기회인 팀 내 센터와 메인 보컬 자리를 두고 진검 승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프듀X’ 연습생들이 어떤 포지션에 지원했을지, 또 각 포지션 1등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민지 기자 fiestaya@naver.com/ 사진=Mne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