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홈쇼핑 진행 중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유난희, 동지현, 이민웅, 이찬석, 김새롬 등 쇼호스트들이 출연해 홈쇼핑 방송과 관련된 비화를 털어놨다.
이날 박나래는 게스트들에게 쇼호스트로서의 자질을 인정 받았다. 쇼호스트 동지현은 박나래와 tvN ‘코미디 빅리그’에 함께 출연했다고 밝히며 “이래서 박나래가 뜨는구나”라고 느낀 일이 있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홈쇼핑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던 중 판매 상품이었던 면도기가 매진이 되지 않자 급하게 황제성의 겨드랑이 털을 밀었다”고 털어놔 폭소케 했다.
이에 동지현은 대본에 없는 설정으로 매출 증가를 이끌어낸 박나래의 순발력과 상황 대처 능력에 감탄했다며 쇼호스트로서의 자질이 충분하다고 칭찬했다.
박나래는 특유의 맛깔나는 리액션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뷰티 쇼호스트 이찬석이 박나래의 파우치 속 화장품으로 즉석 시연을 시작하자 박나래는 즉시 상황에 몰입하며 현실적인 반응을 보였다.
민낯으로 변한 이찬석이 박나래의 파운데이션으로 완벽 피부를 표현한 데 이어 립스틱 발색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박나래는 자신이 런칭한 립스틱임에도 불구하고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빠져들어 시청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기도 했다.
박나래가 MC로 활약하는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김민지 기자 fiestaya@naver.com/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