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다희가 이재욱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6회에서 ‘바로’의 게임 사업본부장 표준수(김남희)와의 비밀 사내연애의 종지부를 찍은 차현(이다희). 유명 BJ와 양다리를 걸쳤다는 표준수의 바람은 무려 상대방인 BJ 윤동주(조혜주)를 통해 바로 사내 메일로 모두에게 폭로됐다. 더구나 윤동주가 메일에 적어 넣은 “차현이 아니라 제가, 퍼스트였다”라는 메시지는 차현에게 두 배의 충격과 분노를 선사했다. 막장드라마 마니아인 그녀에게 막장드라마보다 더한 상황이 발생한 것.
이 가운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작진이 “26일 방송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7회에서는 차현에게 특별한 만남이 찾아올 것”이라고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차현이 만나게 될 남자의 이름은 설지환(이재욱). 차현이 애청 중인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에서 등장하는 순간마다 시청자들의 분통을 터뜨리게 하는 악역을 연기하는 조연 배우다. 출근하기 전에 드라마를 꼬박꼬박 챙겨 볼 정도로 열혈 시청자인 차현 역시 ‘장모님의 왜 그럴까’의 여자 주인공에게 이입해 그를 향한 분노의 주먹을 쥐고 있는 상황. 그렇다면 열혈 시청자와 악역 조연 배우의 만남은 어디서, 어떻게 이뤄지는 것일까.
공개된 스틸컷에는 병원의 입원실에서 마주 앉은 차현과 설지환의 모습이 포착됐다. 무슨 사연인지 환자복을 입고 침대 위에 앉아있는 설지환.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차현을 바라보는 부드러운 표정이 ‘장모님이 왜 그럴까’에서 보여준 악랄하고 날카롭던 이미지와는 사뭇 달라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그런 그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차현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몹시 다른 진짜 설지환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작진은 “인물 소개와 인물 관계도를 통해 많은 시청자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차현과 설지환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막장드라마 마니아 차현과 배우 설지환의 요절복통 첫 만남이 유쾌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주 사랑스러운 커플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7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