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놀면 뭐하니?’가 본 방송을 앞두고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를 공개한다.
MBC ‘놀면 뭐하니?’측은 지난 18일,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 예고편을 공개하고 “기존에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와 함께 미공개 영상들도 담길 예정이다. 27일부터 공개될 ’놀면 뭐하니?’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예습시간이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유재석, 유노윤호 등이 함께한 기존의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뿐만 아니라 카메라 메모리 속에 잠들어 있는 미공개 영상도 대방출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누군가에게는 게임이, 누군가에게는 폭탄(?)이 된 ‘릴레이 카메라’속 숨은 이야기가 어떤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놀면 뭐하니?’의 첫방송에 앞서 방송될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는 지금까지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를 비롯해 카메라 메모리 속에 잠들어 있는 미공개 영상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긴다. 27일 오후 6시 30분에 첫 방송되며, 이에 앞선 20일 오후 6시 45분에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모음 형식인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가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