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검블유’ 이재욱이 이다희와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지환(이재욱)은 차현(이다희)에게 진심을 전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지환은 핸드폰이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고 핸드폰을 찾으러 간 지하철 유실물 보관소에서 차현을 만난다. 지환은 “하루 종일 찾던 사람을 찾았다”며 진심을 고백했다.
이에 차현은 짧은 입맞춤으로 답변을 대신했고 지환 역시 저돌적인 모습으로 화답해 그간 두 사람을 응원했던 시청자들에게 흐뭇함을 안겼다.
이어 ‘장모님이 왜 그럴까’ 마지막 편을 차현의 집에서 함께 보게 된 지환은 극 중 키스신이 나오자 당황하며 화면을 가렸다. 차현의 질투에 “차현님이 더 예쁘신데요”라며 차현을 달래는 한편 계속해서 ‘차현님’이라는 극존칭을 쓰는 지환의 모습은 순수하고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을 보여줬다.
그동안 지환은 “나는 팬”이라며 선을 긋는 차현에게 끊임없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직진해왔다. 이재욱은 이런 지환의 감정선을 섬세한 표현과 안정적인 연기로 담아냈다.
지환과 차현이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면서 이재욱이 또 어떤 연하남의 면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