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해피투게더4’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화보 사진 비화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오는 7월 2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한다.
이날 박연수는 최근 공개된 딸 송지아의 화보를 언급했다. 박연수는 “보정을 한 것도 아닌 그냥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박연수는 화보 사진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며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고 말했다. 지아가 JYP 계약 제의를 받은 솔직한 소감과 자신의 선택을 말할 예정.
뿐만 아니라 지아는 JYP뿐만 아니라 다른 기획사에서도 당장 러브콜을 보낼 만큼의 춤 실력도 보여줬다고. 셀럽파이브 노래부터 트와이스, 있지까지. 완벽한 동작과 아이돌 뺨치는 끼를 볼 수 있는 지아의 무대가 스튜디오 안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폭풍 성장한 지아의 근황을 볼 수 있는 KBS2 ‘해피투게더4’는 25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해피투게더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