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가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오직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신개념 ‘침묵’ 예능프로그램이다. 말이 아닌 ‘눈맞춤’이 어떤 감동을 이끌어낼지 궁금해지는 대목.
강호동 이상민 신동의 3인 3색 눈빛이 돋보이는 티저는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
먼저 강호동은 “예능인데, 말하지 말래.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는 말과 함께 눈물 한 방울을 흘렸다. 하지만 이내 강호동은 “호동이랑 눈맞춤 하실래요?”라며 앙증맞은 손가락 하트를 만들고, 너털웃음을 지으며 ‘눈으로 말하기’를 직접 시전했다. 한참을 눈빛과 웃음으로 말하던 그는 결국 “눈으로 말해요, ‘아이콘택트’. 침묵 예능, 안녕히 계세요”라고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도 ‘눈으로 말해요’라는 자막과 함께 두 눈에 눈물이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눈살을 잔뜩 찌푸리며 입술에 손가락을 대고는 조용히 하라는 듯한 표정을 지었고, “예능인데 말하지 말래,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며 ‘아이콘택트’만의 매력을 예고했다.
신동은 “눈은 말보다 강하다,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는 대사로 ‘아이콘택트’가 가진 메시지를 전달했다.
‘아이콘택트’는 오는 8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채널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