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VIP’의 레거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과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6일 공개된 ‘VIP’ 레거시 티저 영상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박성준(이상윤 분)이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의 가방과 자켓, 사원증, 넥타이를 든 4명이 서로 다른 곳으로 향하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성준과 쓸쓸한 나정선(장나라 분)의 모습이 등장해 두 사람에게 범상치 않은 일이 일어난 것을 짐작케 한다.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나정선이 묘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그를 둘러싼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등으로 이뤄진 탄탄한 배우 라인업과 함께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연출과 필력을 인정받은 이정림 PD와 차해원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