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LA에서 1박 2일의 영화 같은 캠핑을 떠난다.
1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Mnet ‘ONE DREAM.TXT’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잊지 못할 캠핑 이야기가 공개된다. 인생 첫 캠핑을 꿈꾼 휴닝카이의 드림 리스트에 따라 별이 쏟아지는 곳에서 새로운 추억과 팀워크를 쌓기로 한 것.
꿈의 캠핑을 떠났지만 의외의 복병이 나타나 기대와는 조금 다른 1박 2일을 보내게 될 전망이다. 텐트 치는 것부터 난관의 연속임에도 모든 순간이 즐겁기만 한 멤버들의 순수하고 유쾌한 모습, 자타공인 요리왕 멤버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맛의 비법, 치열했던 기상 미션의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북미 쇼케이스의 대미를 장식한 LA 무대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방송된다.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마지막 무대인 만큼 열정적이고 한층 프로페셔널해진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퍼포먼스도 공개될 예정이다.
LA 쇼케이스 리허설 중 멤버들을 놀라게 한 두 편의 영상 편지도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영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이 북미 쇼케이스 투어를 시작하기 전, 각자 미래의 자신에게 남겼던 것. 한 달간 여섯 번의 공연을 통해 폭풍 성장한 멤버들은 과거의 자신이 전해온 메시지를 보며 지나온 시간을 돌아보고 감상에 잠긴다.
북미 쇼케이스 투어 동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응원하고 지지해 준 팬들의 영상 메시지가 이어 등장한다. 멤버들은 영상을 본 후 “되게 힘이 나게 해주시는 것 같아요. 어떤 순간에도”라며 눈시울을 붉혔다는 전언이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Mne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