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석재현 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이 국회의원에서 4남매 아빠로 변신했다.
지난 14일 tvN ‘위대한 쇼’ 측은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대한은 4남매 한다정(노정의 분), 한탁(정준원 분), 한태풍(김준 분), 한송이(박예나 분)를 대동하고 마트 나들이에 나섰다.
위대한 4남매의 아빠라는 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외모와 살림꾼 포스를 발산했고, 시민들을 위대한을 하트 눈빛으로 바라봤다.
다음 영상에서는 행복한 4남매의 모습을 담았다. 연신 해맑은 미소를 짓는 첫째 다정과 위대한에게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둘째 한탁, 장난감 자동차를 품에 안은 태풍과 그의 쌍둥이 남매 송이까지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차별화된 나의 당선 전략. 얘들이 내가 국회로 돌아갈 유일한 카드다”라는 위대한의 내레이션은 궁금증을 유발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4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8월 26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위대한 쇼’ 티저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