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번외수사’ 차태현, 윤경호, 이선빈, 정상훈, 지승현의 노래방 열창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됐다.
4일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측은 노래방 열창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달 노래방에서 잠입수사를 하는 팀불독 5인의 모습이 담긴 팀플레이 티저가 업로드됐다.
영상에서는 ‘출연진의 흥은 연출이 아닌 자발적인 것임을 알려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차태현의 불후의 명곡, ‘I Love You’가 바로 시작된다. 팀불독 멤버들은 최고의 텐션으로 노래방을 점령한다.
특히 선두에서 노래와 춤을 이끄는 차태현과 윤경호부터 양손에 탬버린을 쥐고 흥겹게 박자를 맞추는 이선빈, 화려한 제스처와 추임새가 일품인 정상훈, 그리고 귀여운 댄스로 존재감을 과시하는 지승현까지. 미리 연습이라도 한 것처럼 딱딱 맞는 군무와 깨알같은 엔딩 포즈가 보는 이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만든다.
아울러 “컷” 소리가 나자 들려오는 거친 숨소리는 노는 데에도 몸 사리지 않는 팀불독의 열정과 팀워크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번외수사’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이다. 오는 5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번외수사’ 티저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