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1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 측이 유재석 조세호의 ‘유 퀴즈 송’ 영상을 공개했다.
‘유 퀴즈’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며 힐링을 선사하는 tvN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재석 조세호의 케미스트리와 본 방송 재미 포인트가 담긴 ‘유 퀴즈 송’은 우주인 복장을 한 두 사람이 등장, ‘수요일 유 퀴즈 송’을 부르는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정체불명의 우주인 댄스를 추는 자기야 콤비의 케미스트리는 오랜 시간 쌓아온 호흡만큼이나 합이 잘 맞아 웃음을 유발한다. “당신이라는 우주를 여행하는 두 자기가 온다”는 유재석의 말은 시민 개인의 이야기와 그가 지닌 세계에 집중하는 ‘유 퀴즈’의 의미가 잘 드러난다.
또한 ‘수요일 유 퀴즈 송’에는 이번 시즌 새롭게 달라진 관전 포인트도 담겼다. ‘낸 자기 백만 원, 푼 자기 백만 원’ ‘틀려도 괜찮아, 돌려 돌림판’ 등 가사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시즌에는 시청자 자기님이 직접 만든 퀴즈를 들고 사람여행을 EJskrh, 조세호가 등에 멘 돌림판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추첨한다. 특히 돌림판 중 빈 공간에는 자기님이 직접 원하는 것을 작성할 수 있어 긴장감과 재미가 업그레이드되었다는 반응이다.
한편 지난 11일 첫 방송된 ‘유 퀴즈’의 ‘Warriors(전사들)’ 특집은 영상 클립 누적 조회 수가 약 600만 뷰를 기록하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에서도 재미와 공감을 이어갈 특집이 펼쳐질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유 퀴즈’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