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27일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측이 서지혜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극중 서지혜는 웹 전문 채널 ‘2N BOX’의 PD 우도희로 분한다. 미모에 엉뚱하고 화끈한 성격으로 이성은 물론 동성 친구들에게도 인기 있는 매력 만점 인물이다. 두 번의 혹독한 실연 후유증으로 연애불감증을 호소하지만 일에 있어서는 언제나 파이팅 넘치는 엉뚱 발랄한 캐릭터다.
공개된 사진에는 헤어스타일부터 완벽하게 달라진 서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헤어스타일은 물론 메이크업, 연기 톤까지 새롭게 장착한 서지혜는 캐릭터와 일체화됐다. 잔뜩 웅크리고 앉아 다급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손짓하는 그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누군가와 만나 편의점 앞 테이블에서 술자리를 갖고 있는 서지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몸을 바싹 당겨 상대방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는 서지혜는 토끼 같은 눈망울을 반짝거리며 청순하고 귀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연애 세포가 퇴화된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고 사랑을 찾아가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를 그린다. 현재 방송 중인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빅토리콘텐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