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지희 기자] 왓챠플레이가 ‘부부의 세계’ 무삭제판과 원작 드라마를 공개한다.
10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는 “신규 콘텐츠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무삭제 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원작 드라마인 BBC ‘닥터 포스터’ 전 시즌을 이날부터 서비스한다.
왓챠플레이는 이날 방영되는 ‘부부의 세계’ 5회부터 매주 금, 토요일 본방송이 끝난 직후 에피소드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본방송 시간에 방영된 무삭제판으로 심야시간 편성된 본 방송 외에 재방송된 15세 버전과 달리, 파격적인 작품 세계를 온전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김희애, 박해준 주연의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지난달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는 6회까지 19금으로 파격 설정됐다.
동시에 왓챠플레이는 ‘부부의 세계’의 원작인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 시즌 1~2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BBC에서 지난 2015년, 2017년 방영된 ‘닥터 포스터’는 평균 시청자수가 1천만 명이 넘을 정도로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유지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JTBC, BBC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