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기자] 한류 최초 BL(Boys Love)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22일 첫 공개됐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이하 ‘너의 시선’, 극본 신유, 황다슬, 연출 황다슬)는 위태롭기만 한 열여덟 청춘의 한가운데 선 소년 태주와 국의 브로맨스를 그린 작품.
엠넷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한기찬과 드라마 ‘배드파파’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등에 출연한 장의수가 출연한다.
또한 슈퍼주니어 ‘Magic’, 비투비 ‘Dear Bride’ 등의 최규리와 웹드라마 ‘궁궐의 연인’ ‘드라마스페셜-때빼고 광내고’ 등의 전재영도 출연, 작품에 함께 한다.
아울러 연출을 맡은 황다슬 감독은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를 집필했으며, 단편영화 ‘그 여름에 봄’으로 카톨릭 영화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을 인정 받은 신인 감독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너의 시선’은 BL 웹드라마 전용 어플 W-STORY를 통해 매주 금요일 정오 한 주에 2회씩, 총 4주 간 공개된다. 이외 일본 라쿠텐TV, 대만 LINE TV 등 200여 개 국가의 Viki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되며 7월 중 감독판으로 극장 개봉될 예정이다.
김민주 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더블유스토리, 에너제딕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