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정우성이 국민MC 유재석, 조세호와 만난다. 남북문제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담아낸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실감 나는 잠수함 액션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대한민국 대통령’ 역을 맡은 정우성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대한민국 대통령’ 역으로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고뇌하는 대통령의 모습을 실감 나게 보여준 정우성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개봉 당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큰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자기님’들이 그들의 삶과 직업적 특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직업의 세계’로 진행된다.
여기에 정우성이 출연해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진솔하고도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유퀴즈 타임’에서 열심히 퀴즈에 임하는 정우성의 모습은 ‘강철비2: 정상회담’속 ‘대한민국 대통령’의 근엄하고 진중한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특히 ‘큰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와 함께한 정우성이 이번 방송을 통해 어떤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정우성의 재치 있는 입담과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7월 29일(수)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냉전이 지속 중인 분단국가인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공존과 대결을 통해 실감 나게 그려낼 ‘강철비2: 정상회담’은 2020년 7월 29일 개봉해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