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가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의 수제자가 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다. 하지만 이연복 셰프의 마음은 이미 이혜성에게 푹 빠진 상황. 박세리는 이연복 셰프를 사로잡을 수 있을까.
오는 30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26일 두 번째 게스트 이연복 셰프의 등장만으로도 행복해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담긴 9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와 종합편성채널 MBN이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9회 예고편은 두 번째 게스트가 온다는 소식에 “난 (게스트) 안 왔으면 좋겠어. 스트레스 받아 (퀴즈) 풀 때”라며 박세리가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이도 잠시, 박세리는 이연복 셰프의 등장에 ‘급’ 화색이 도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극할 예정.
‘와와퀴’ 주방에선 이연복의 요리쇼와 역대급 만찬이 펼쳐진다. 이연복은 8주 연속 저녁을 굶은 이혜성을 위해 ‘와와퀴’를 찾았다며 그녀만의 전속 요리사로 변신, 역대급 요리 내공을 전수한다. 이혜성을 부러워하던 박세리는 이연복 셰프의 옆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세상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고. 이연복 셰프의 요리 파트너는 30일 방송되는 ‘와와퀴’ 9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와와퀴’는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83번, Btv 케이블 71번)를 비롯해 MBN(16, 18번/ 지역별 상이)에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와와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