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도쿄올림픽은 폐막했지만 안방에선 올림픽 영웅들의 활약이 여전히 눈부시다. 지난 주 올림픽 영웅들의 피땀눈물이 어린 비하인드 스토리와 운동실력만큼 강력한 예능감이 안방 예능을 완벽하게 접수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tvN ‘유퀴즈온더블록’ MBC‘라디오스타’ MBC ‘나혼자 산다’ MBC ‘놀면뭐하니’ JTBC ‘아는형님’ SBS ‘집사부일체’에 올림픽 영웅들이 출격했다. 펜싱, 양궁, 유도, 럭비, 탁구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예능을 통해 안방팬들을 찾았다.
‘돌싱포맨’→’유퀴즈’→’라스’, 올림픽 영웅들 대거 등판
지난 17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선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어펜저스 4인방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 선수가 출연해 올림픽 비하인드와 티키타카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어펜저스 4인방은 2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도 예능감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18일 방송된 tvN ‘유퀴즈온더블럭’에선 재일교포 태극전사 유도선수 안창림이 출연해 “차별받는 사람들에게 용기가 되고 싶다”는 말로 긍정 에너지를 전파, 눈길을 모았다. 이와 함께 럭비 국가대표 안드레진과 정연식, 여자 양궁팀의 강채영, 장민희, 안산 선수가 출연해 올림픽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역시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올림픽 영웅들이 대거 출격했다. 양궁 남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양궁 국가대표 오진혁과 김우진, 유도에서 동메달을 딴 안창림,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김정환과 구본길이 출연해 국가대표급 입담을 뽐냈다.
20일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에선 남자 펜싱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오상욱 선수가 단독 출연해 성훈을 능가하는 대식가 먹방과 함께 귀여운 허당미를 분출하는 펜싱 금메달리스트의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컴백 ‘놀면뭐하니?’ 탁구 선수 신유빈과 탁구 대결
21일 휴식기를 마치고 약 한 달여 만에 컴백한 MBC ‘놀면 뭐하니?’ 역시 도쿄올림픽에서 활약한 탁구 국가 대표 신유빈 선수와 함께 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신유빈 선수는 과거 ‘무한도전’에서 ‘탁구 신동’으로 출연했던 바. 7년 만에 다시 유재석, 정준하, 하하와 재회한 신유빈 선수는 BTS의 찐팬으로 성덕이 된 사연부터 ‘삐약이’ 별명을 얻게 된 사연 등을 털어놓으며 눈길을 모았다. 이와 함께 유재석, 정준하, 하하는 ‘라켓 중년단’으로 뭉쳐 신유빈 선수와 기상천외한 탁구대결을 펼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2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선 2020 도쿄올림픽에서 무려 4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세계를 제패한 활벤져스가 출격했다. 양궁 국가대표 안산, 강채영, 장민희, 김제덕, 오진혁, 김우진 선수가 사부로 출연, 올림픽 비화와 올림픽 이후 변화에 대해 솔직 입담을 펼치며 눈길을 모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SBS ‘돌싱포맨’, MBC ‘라디오스타’ MBC ‘놀면뭐하니’ ,SBS ‘집사부일체’ 화면 캡처
댓글0